낼 우리 아들 전역해서 집에 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71 목록 댓글 19

22개월 복무해서 길다어쩐다해도 간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오네요 뭐랄까 반갑기도 하고 아주 사알짝 불편하기도 하고 그래요ㅎㅎ

아우 북적북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축하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고생많았네요. 건강하게전역해서 축하드려요. 맛난거많이해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축하해요
    건강하게 제대해서 정말 다행이다 싶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군생활 건강히 마치심을 축하드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건강하게 아무일없이 제대 축하합니다!
    아들 군대 보내기 겁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