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씽 또 보고왔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00 목록 댓글 7

다시보니 웃기네요
넘 재밌었어요
관객들도 많이 웃더라구요
첨볼땐 심야라 그랬나
별로 웃음소리 없었는데
오늘은 많이들 크게 웃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니요 그냥 전 또 보고싶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두번이나 보신거예요?
    시간 많은거 부럽
    극장가려면 반나절 버리는 느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오정세
    니가 좋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걸 두번이나 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ㅎㅎ그렇게 잼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