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씽 또 보고왔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0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시보니 웃기네요넘 재밌었어요관객들도 많이 웃더라구요첨볼땐 심야라 그랬나별로 웃음소리 없었는데오늘은 많이들 크게 웃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니요 그냥 전 또 보고싶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두번이나 보신거예요?시간 많은거 부럽 극장가려면 반나절 버리는 느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오정세 니가 좋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걸 두번이나 봤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ㅎㅎ그렇게 잼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