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따라 와 ㅋㅋ따라 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따라쟁이중국이랑 똑같다 내꺼가 없어 창의력도딸리고. 훔쳐쓰는거 딱 중꿔네.누가 중국인 아니랄까봐 대단. 바퀴벌레 좌파멸공어서와 니ㅋㅋㅋ시간보고 니 닉넴찾아내서 까벌려줄게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