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정치방이 따로 있건만 왜들 여기서 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2 목록 댓글 3

저 아래에 사회 정치방이 있잖아여

왜 여기서들 그러세여들

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어머
    그러네요. 미쳤나봐요
    글도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개돼지들 날뛰는꼴 보니 다음에 이카페 폐쇄하라고 해야할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무시해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