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정치방이 따로 있건만 왜들 여기서 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아래에 사회 정치방이 있잖아여왜 여기서들 그러세여들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어머그러네요. 미쳤나봐요글도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개돼지들 날뛰는꼴 보니 다음에 이카페 폐쇄하라고 해야할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무시해야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