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는 어머님이 가시라고
책갔다주는데 현웃 터짐.
왜 재벌 1세 되라고하냐
아들입장에선 재벌2세가 낫다고~~~
캬 명언임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 저도 웃었네요 맞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뭔가 시원하지 않던가요?ㅋㅋ
저희가 항상 생각하는거잖아요.
저 열정으로 지가 가지 하는생각~
근데 1화때 문제아들 시원하게 뚜드려 패는거 좋았는데,
문제 부모들도 좀 뚜드려 팼으면 더 속시원할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는 살짝 반성했었네요 저는 그리 문짝때고 감시하고 강요하고 그런건 아니고 아이가 공부하는데 혼자 잘수가 없어서 못자고 새벽에 일어나 밥해서 아침밥 해먹이고 아이 대학합격이 내 희생에 대한 보상인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 희생한건 울아이 같아서 미안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건 서포트한거죠
부모역할 하신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희생아니고 당연한거죠
젖먹이 키우고 재우고 기저귀갈고 하는것처럼
그나이엔 그렇게 해주는게 당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