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달아야지 뭐해 좌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따라쟁이중국이랑 똑같다 내꺼가 없어 창의력도딸리고. 훔쳐쓰는거 딱 중꿔네.누가 중국인 아니랄까봐 대단. 바퀴벌레 좌파멸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아카페 폐쇄되도록 고객센터 계속 신고합시다 그길밖에 없어요 일베극우들까지 맘카페 도배하는꼴은 못보겠네요 이딴 개쓰레 ㄱ들 다 뒤 ㅈ 때까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