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564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말하는거 왜이래요 ㅋ애기인가 애교인가이거해도되용..어째용안어울린다..돌싱이라 편해보이는데 너무 부자연스럽다.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헐 말투보고 착한줄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다들 똑같은 생각을 했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대학생 딸이 옆에서 보더니 다 큰 어른 말투가 저게 뭐냐고, 모지리같다 하네요 ㅎ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ㅋㅋ맞다맞어 모지리가ㅇ딱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