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564 목록 댓글 16

말하는거 왜이래요 ㅋ
애기인가 애교인가
이거해도되용..어째용
안어울린다..
돌싱이라 편해보이는데 너무 부자연스럽다.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헐 말투보고 착한줄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다들 똑같은 생각을 했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대학생 딸이 옆에서 보더니 다 큰 어른 말투가 저게 뭐냐고, 모지리같다 하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ㅋㅋ맞다맞어 모지리가ㅇ딱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