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때문에 병 걸릴꺼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0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폭력 폭언으로 별거 중인데남편한테 문자가 오면몸이 덜덜 떨리고 목구멍에 답답한 느낌이빨리 낼 일 나가서 정신없이 일 해야덜 힘들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번호 바꾸고살수 없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미친새끽네요뭐한다고 문자질이래요.그시간에 ㅈㅅ이나 할것이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수신차단을 해놔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폭력 폭언 증거 만들고 빨리 이혼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