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때문에 병 걸릴꺼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06 목록 댓글 5

폭력 폭언으로 별거 중인데

남편한테 문자가 오면

몸이 덜덜 떨리고 목구멍에 답답한 느낌이

빨리 낼 일 나가서 정신없이 일 해야

덜 힘들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번호 바꾸고살수 없나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미친새끽네요
    뭐한다고 문자질이래요.
    그시간에 ㅈㅅ이나 할것이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수신차단을 해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폭력 폭언 증거 만들고 빨리 이혼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