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키링 달고다니는 아줌마들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2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제가 보는 포인트가 있어요.
사람마다 다른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도 나이드니 누가 뭘 하거나 말거나
남에게 피해주는거 아님 관심이 안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촌스런게 그것뿐이겠냐..
나이든 아줌마들 긴생머리, 통굽이나 높은굽 힐, 탈색한 머리, 짙은 눈썹문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건 오히려 스테디한 촌스러움이라
개개인의 아이덴티티가 될수있어요.
키링같은
단기 유행에 편승하고
유행끝난지도 모르고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혼자하고 다니는 느낌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