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촌스럽게 느껴지는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05 목록 댓글 16

인형키링 달고다니는 아줌마들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제가 보는 포인트가 있어요.
    사람마다 다른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나이드니 누가 뭘 하거나 말거나
    남에게 피해주는거 아님 관심이 안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촌스런게 그것뿐이겠냐..
    나이든 아줌마들 긴생머리, 통굽이나 높은굽 힐, 탈색한 머리, 짙은 눈썹문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건 오히려 스테디한 촌스러움이라
    개개인의 아이덴티티가 될수있어요.
    키링같은
    단기 유행에 편승하고
    유행끝난지도 모르고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혼자하고 다니는 느낌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