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5키로 달리기 오늘은 응급실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44 목록 댓글 8

주4회 걷뛰하면서

계단오르기 하며

7키로 감량

한6년을 서서히 무리하지않고

건강하게 운동했다 생각했는데

갑자기 한쪽무릎이 아파서

잠도 못자고 오늘은 병원

무릎에 주사맞고 왔네요

운동이 원인이라며

퇴행성관절염  ㅠ 77년생 50세

물은 안찼는데

초음파로 보니 부었다며

주사3방 맞고 반깁스하고 왔어요

보통은 주사맞으면

얼마후 괜찮아 지나요?

체력이 늘고 건강하다 자부했었는데

너무 우울해지네요

이젠 운동을 하면 안된다하니

나으면 살살 걷는것만 해야한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감량했는데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무리하긴했네요
    그렇게하면
    무릎이던 발바닥이던 금방 망가지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이제 관절에 무리가 덜가는 수영으로 갈아타셔요 마침 여름도 다가오고 있으니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허얼
    속상하시겠다ㅜ
    운동하며 감량했는데 운동하지만라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나이들수록 근력이 중요한듯. 무작정 뛰지 말고 나아지면 서서히 근력 운동하세요. 것도 절대 혼자하지말고 피티 받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