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만초과이익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325 목록 댓글 3



아이유 유재석도 개인치고는 초과이익이 넘치고넘치잖아

분배하자


좌파들논리면

여기장사하는사람들 초과이익 나눠야하지않음???



자본주의국가에서 초과이익이 어딨음

좌파 민주당논리가 삼성이 초과이익이라 배분하자고

말인지 방구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기업이랑 비교자체가 지능문제다.어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초과이익이 무슨뜻인지 모르시는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원래좌파들이 모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