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유재석도 개인치고는 초과이익이 넘치고넘치잖아
분배하자
좌파들논리면
여기장사하는사람들 초과이익 나눠야하지않음???
자본주의국가에서 초과이익이 어딨음
좌파 민주당논리가 삼성이 초과이익이라 배분하자고
말인지 방구인지
다음검색
아이유 유재석도 개인치고는 초과이익이 넘치고넘치잖아
분배하자
좌파들논리면
여기장사하는사람들 초과이익 나눠야하지않음???
자본주의국가에서 초과이익이 어딨음
좌파 민주당논리가 삼성이 초과이익이라 배분하자고
말인지 방구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