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회사가기 싫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56 목록 댓글 5

회사 자체가 싫은거보다
걍 혼자 일하고 싶어요 성격상

아래사람한테 일 못넘기고
차라리 내가하는게 마음이 편함

istj 분들 공감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비슷해가지고 항상 나만 죽어나고 나머지 널널 그거 님 몸 갈아넣는거에요 별로 안좋아요 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내려놔야죠 뭐. 나만 상하는 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너무너무 나다ㅠ 누구랑 말하는것도 귀찮다 나혼자 조용히 일하고 싶다 텐션높여 어울리는것도 벅차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저도 그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랑 똑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