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회사가기 싫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5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회사 자체가 싫은거보다걍 혼자 일하고 싶어요 성격상아래사람한테 일 못넘기고차라리 내가하는게 마음이 편함istj 분들 공감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비슷해가지고 항상 나만 죽어나고 나머지 널널 그거 님 몸 갈아넣는거에요 별로 안좋아요 ㅠㅠㅠㅠ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내려놔야죠 뭐. 나만 상하는 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너무너무 나다ㅠ 누구랑 말하는것도 귀찮다 나혼자 조용히 일하고 싶다 텐션높여 어울리는것도 벅차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저도 그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랑 똑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