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집니다
태극기들고다니면 우파라느니
개소리해대는 좌파들이있는데
내
나라 국기도 맘대로 못들고
오히려니네가이상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현충일날 단걸 꼭 원글같은 쓰레 ㄱ 극우들 지지해서 불켠것처럼 ㅈㄹ하는게 아주 꼴보기싫네 저것도 현충일 대구맘에서 올린사진이네 지들끼리 또 만들었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님 댓글 최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성조기는 왜드냐
태극기가 극우상징인줄아나
현충일이라 그런거다
태극기만 봐도 미쳐도는구나
대구사는데 너같은 극우는 본적이없다 80대노인들 빼고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저것들은 성조기 포기를 못하나봐 멧돼지 구출도 안해주는판에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ㅈㄴㄷ ㅋㅋㅋㅋㅋ 진짜 태극기가 긁우일베 상징인줄 아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