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7일 대구동성로앞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49 목록 댓글 3



좌파들 논리대로면 다
음모론자들 ㅎ 태극기들고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대구 극우들 멸공외치며 성조기흔들고 개 ㅈㄹ 하는거 ㅉㅉ 멸공멸공 극우머저리들 그렇게 모여서 일베들 난리였다는데 대구개돼지 뿌듯하겟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것들이 미친것들이
    어쩌자는거야? 부정선거로 오세훈이 당선됐다는거지?
    주위에 2찍이들도 김부겸 다찍었는데 김부겸이 안된것도 너무 이상하던데 국짐이 부정선거한거냐
    대구 반월당 시내사는데 미쳐서 괴성을 지르고 밤늦게 까지 발광을하고 진짜 시끄러워 죽는줄알았구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