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222이제 이카페가 극우쓰레 ㄱ들로 다 찼네, 운영자가 일베라 그런거같은데 다음고객섹터 카페 폐쇄 건의 많이 합시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극우맞음 내가 종로 에서 시위대 봤는데
80퍼이상이 어르신이고 교회.신천지.통일교 임
권사님권사님 하는거 들음
미국국기랑 태극기랑 붙여서 들고다니고 양우산도 성조기 무늬로
만들어서 쓰고다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풉 올림픽공원에 많이 모였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누구민심?
5프로 극우미치광이들 민심? 나라전쟁터 만들어서 망하게 하고싶어?
저ㅈㄹ발광 하는 목적이 뭐야
미치광이같은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오우 속이 다 시원합니다. 이제 저것들이 마치 일반인인척 댓 다른 꼬라지땜에 간혹 헷갈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