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심을 '극우'로 만들어버리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62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222이제 이카페가 극우쓰레 ㄱ들로 다 찼네, 운영자가 일베라 그런거같은데 다음고객섹터 카페 폐쇄 건의 많이 합시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극우맞음 내가 종로 에서 시위대 봤는데
    80퍼이상이 어르신이고 교회.신천지.통일교 임
    권사님권사님 하는거 들음
    미국국기랑 태극기랑 붙여서 들고다니고 양우산도 성조기 무늬로
    만들어서 쓰고다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풉 올림픽공원에 많이 모였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누구민심?
    5프로 극우미치광이들 민심? 나라전쟁터 만들어서 망하게 하고싶어?
    저ㅈㄹ발광 하는 목적이 뭐야
    미치광이같은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오우 속이 다 시원합니다. 이제 저것들이 마치 일반인인척 댓 다른 꼬라지땜에 간혹 헷갈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