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는 안하는 언론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70 목록 댓글 6


좌파언론은 이사람들을
시위대 라고부르고
mbc는 음모론자라고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뻔히 보인다 극우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꺼져라 매국노야
    징글징글한것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매국노는 니네가매국노고 이 좌좀 배급견들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음모론자니 시위대니 이렇게 얘기하는게 말이나되나요?
    당연히 주장할걸 주장하고있는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