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는 안하는 언론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7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좌파언론은 이사람들을시위대 라고부르고mbc는 음모론자라고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뻔히 보인다 극우야 이미지 확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꺼져라 매국노야징글징글한것들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매국노는 니네가매국노고 이 좌좀 배급견들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음모론자니 시위대니 이렇게 얘기하는게 말이나되나요?당연히 주장할걸 주장하고있는건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