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계엄도 오케이 한 주제에
꼴랑 투표용지 모자르다고
찡찡거리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대강 ㅈㄹ발광을 해야지
기회는 이때다 싶은갑지
민주주의는 민주시민에게만 해당되는말 어쩌라고 ㅈㄹ발광들이야
온갖 극우매국노들 기어나와서 성조기는 왜흔드나?
징글징글하다 서울을 점령해서 전쟁터 만들어 나라 망하게하는게 목적이야? 도데체 왜 ㅈㄹ들이야!!!!!
민주주의같은 소리하고 자삐졌네
외국인들이 보고 뭐라하겠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이제 이카페가 극우쓰레 ㄱ들로 다 찼네, 운영자가 일베라 그런거같은데 다음고객섹터 카페 폐쇄 건의 많이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