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초음파 추적검사 실비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49 목록 댓글 4

국가검진했고 유방 혹이 있다고 6개월후
다시 검사하라고 했을때

6개월후 초음파 하는비용은
실비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실비 한도내에서 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네~~조직검사까지 38만원 들었는데 하루한도 30 받았어요. 조직검사를 다른날 했음 다 받았을텐데 병원 간김에 하느라 하루에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1년마다 추적검사하는데 계속 받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