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초음파 추적검사 실비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4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가검진했고 유방 혹이 있다고 6개월후 다시 검사하라고 했을때6개월후 초음파 하는비용은실비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실비 한도내에서 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네~~조직검사까지 38만원 들었는데 하루한도 30 받았어요. 조직검사를 다른날 했음 다 받았을텐데 병원 간김에 하느라 하루에 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1년마다 추적검사하는데 계속 받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