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너무 못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9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꼴값은 지금 ㅇㄷ 니가 하는 중. M본부는 언론으로서 자기 할 일 충실하게 하는 거야. 미제소 니가 다 먹어. 난 지금까지도 한우만 먹는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MBC는 씨방새나 종편과 다른 참 언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쓰레기 같은 언론이라 부르기도 부끄러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