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너무 못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9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꼴값은 지금 ㅇㄷ 니가 하는 중. M본부는 언론으로서 자기 할 일 충실하게 하는 거야. 미제소 니가 다 먹어. 난 지금까지도 한우만 먹는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MBC는 씨방새나 종편과 다른 참 언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쓰레기 같은 언론이라 부르기도 부끄러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