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좋은거 추천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91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쌀을 항상 남편이 샀어요이제 제가 사려고요맛있는 쌀 추천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수향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수향미는 향이 있어서 호불호 갈립니다누룽지 냄새라는데 잘못 맡으면 별로에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냄새가 역해요너무 싫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김포금쌀 참드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백진주 한번 먹어봐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