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대학교 시국선언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16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정확하게는 각대학별 개돼지 극우 일베들이 썼다고 해야지 2찍 머저리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ㅈㄹ도 풍년이네
    투표용지 부족한거랑 부정선랑 무슨 상관이야?
    서울시장 부정선거로 당선됐으니 당선무효다
    대구도 내주위 노인들까지지 다 이번엔 김부겸찍었는데 왜 당선이 안된건지 너무나 이상한데 부정선거로 당선된건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윤개새 ㄲ가 부정선거로 당선된게 확실하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뭐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