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국이 이상하네요 에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96 목록 댓글 7


제가 딱히 나서는 것도 안좋아하고
정치적인 스타일은 아닌데
지금의 상황을 가볍게 봐서는 안 될것같습니다.
"설마~"하는 생각을 하기에는
위험한 시기가 넘어선거 같아요.
역사를 보면 자유는 한순간에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방심하는 사이 조금씩 무너집니다.
홍콩도 많은 시민들이 거리로 나섰지만
결국 막지 못했습니다.
"나 하나쯤이야"하는 생각은 버리고
각자의 자리에서 관심을 가집시다.
제 개인적으로는 시간이 얼마 안남은 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신고해도 안먹히네요.같은 편인듯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그냥 카페 폐쇄를 고객센타에 해야함, 이런 일베개돼지 카페는 없어져야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여기 영자한테 신고해봐야 안됨 ㅋㅋㅋㅋ 영자가 일베개돼지고 영자가 도배하는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고객센터신고했는데 안먹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왜 홍콩 얘기가나옴? 중국한테 먹힌다는 얘기?
    신박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