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들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96 목록 댓글 5

아직도 못깨어나고
그리
선동당하며
살아 나중에

홍콩처럼 처 맞아가며 시위하지말고 정신들차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오세훈이한테 따져 부정선거로 당선됐으니
    오세후니가 좌파니? 민주당이 부정선거 해서 오세후니를 당선시키냐?
    정신병자같은것든 눈이 돌아서 말같지도 않은소릴하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극우들이 백만배는 한심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니가 제일 ㅂㅅ 선동당하고 프레임씌우고 뇌는있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남의 뇌 걱정말고 니 뇌 걱정이나 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전 지금 너무너무 살맛나는데요. 신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