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하는 국민에게 미래는 없는법이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30 목록 댓글 32

정신 똑바로 차리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재판 다 받았는데. 모르시나봐요?
    그리고 사전투표는 박근혜 이명박시절에 생긴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사전투표제도는 특정 정당이 단독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2012년 여야 합의로 「공직선거법」을 개정하여 도입된 제도입니다.

    이걸 악용하는게 좌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너나 정신 똑바로 차려라
    그래서 만주당 대통령지지율이 얼만데
    전부 국짐이되야 되는데 부정선거로 민주당이 됐다는거야 국짐이 부정선거로 됐다는거야?
    극우 매국노 지들끼리도 싸우네ㅋ
    투표용지 부족하면 부정선거야?
    나라 전쟁터만든게 목적이야? 도데체 ㅅㄹ발광하는 목적이 뭐야
    일잘하는 대통령 끌어내려서 윤무식이 대통령 만드는게 목적이야?
    ㅂㅅ같은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니가 좀 나가서 떠들어봐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