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시국선언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41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윤병ㅆ 서울대 극우였지? 서울대나온 쓰레 ㄱ 극우들 얼마나 많니, 각대학 어쩌고 하는것들 다 그대학 극우 일베쓰레 ㄱ들이다 ㅉㅉㅉ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저런 시국선언 내는게 극우 일베라고 ㅉㅉ 한글 못알아 ㅊ먹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풉 밤새 부정선거 전한길이 ㅈㄹ 하더만 빨갱이 되니 싹 다 사라지고 먹잇감만 던져주니 개돼지들만 아주 날뛰는 형국이 되었네 ㅉㅉ 겨울파카입고 성조기 들고 가는 사진도 국민들이라고 ㅉㅉㅉ 선관위것들은 다 짤라야지 당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