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운게없어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52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동당하고알바라고 몰아가는좌파 배급견들. 불쌍그냥 평생 선동당하고 배급받으며 살아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ㅋㅋ진지한데 웃긴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북한도 우리 같은 민족이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너가 지금 하는짓이 선동당한자의 모델인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2222저딴 것에 선동된 못 배운 미개한 2찍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북한은 남한이 주적이라고 북한쪽강원도 최전방에 이미 군인들배치하고 난리인데? 남한이주적이라고 대놓고 선전포고하고 위협하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