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운게없어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525 목록 댓글 10

선동당하고
알바라고 몰아가는
좌파 배급견들. 불쌍


그냥 평생 선동당하고
배급받으며 살아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ㅋㅋ진지한데 웃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북한도 우리 같은 민족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너가 지금 하는짓이 선동당한자의 모델인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2222저딴 것에 선동된 못 배운 미개한 2찍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북한은 남한이 주적이라고 북한쪽강원도 최전방에 이미 군인들배치하고 난리인데? 남한이주적이라고 대놓고 선전포고하고 위협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