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들면
신천지네 노인들이네
그건 누가만들었는지
요즘은 좌파를 이상하게보던데
민주당한테
선동당해서 탈출 못한다고
그리고 북한이랑통일은 되야하지만
이미 북한은 헌법도바꿔서 대한민국을
주적이라고 하는데
그걸받아들여야하나 어차피김정은없으면
중국이
핵
차지하려고 땅 나눠먹기하려고 달라들텐데
진짜 주적이 누구겠냐고
민주당
개돼지 배급견으로 열심히들
사세요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 병쒼 2찍들은 종자 자체가 다르구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극우도 아무나 하는거 아님
기초 상식이 부족한 압도적인 대가리 꽃밭
거짓뉴스 떡밥을 붕어처럼 씹어먹는 의지
자신이 진정한 애국자라고 믿는 굳은 신념
골고루 모자라야 가능함
골고루 모자른 원댓아 ㅎㅎ대가리 꽃밭같은게 뭐라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22222나라를 배신한 반민족적 친일매국노 후손 잔당 국암을 지지하며 지가 애국한다고 믿는 전형적인 무뇌 2찍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나라는 좌파들이 망치는중 ㅂㅅ들이 중국속국되는지도 모르고 ㅉㅉ ㅂㅅ같은 좌파들 한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좌파련들 프레임씌우기전문 선동 전문가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