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결제 커피 마시고 싶은 사람 없다 그저 민주주의라면서 마치 대단한 민주열사처럼 굴더니 지금사태에는 입닥치는거 너무 가증스러운 행동이라 이러는 거지 그냥 나는 좌파에요 하지 민주주의 열사 마냥 윤탄핵에 그리 진심이면 그것보다 더 기초인 민주주의 투표에는 왜 가만있나 입이라도 뻥긋해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남이사 내돈으로 내가 쓰건 말건 옆에서 해라 말하라 할일이
아님 웃긴 일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22
아이유 준거없이 밉고 대군부인 그 난리나서 좀 꼬숩기까지한 나인데
이번 시위때 아이유한테하는거보고;;;;;
일부 태극기부대나 뭐 그쪽짓이겠지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흥국이 이혁재한테나 해달라그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돈없고 골빈것들
참 할짓없는 것들이 사달라 말라하지
안 부끄럽냐?
미국사람들도 이상하게 생각하잖아,,
성조기들고 설치는거보면 니들이 더 미국인같네
미국인들도 자기국기 그리 사랑 안할껀데,,,,
지들도 시위할때 성조기들고 안나오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그저 만만한게 연예인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