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77 목록 댓글 36

몇번이나 확인했는데...나방 아닌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니가꺼지면될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 위에 좌파 어쩌고 저쩌고 저 머리 나쁘고 ㅁㅊ ㄴ들 어디서 온 건가요? 디씨갤인가요? 어디 어른들 노는 데 와서 분탕질인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지금 다음카페 일베 개돼지들 분탕질 한꺼번에 도배하고 질알하네요 이러니 일베 개돼지들 죽여야한다는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요. 일베사이트 폐쇄해서 암적 존재인 일베들을 일소해야 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ㅁㅊㄴ 갑자기 출몰하네 ㅉ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