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팍팍하니 보험 내기도 버거워요
몸이라도 안아파야 한다는 공포감이 있어요
50대에도 이렇게 힘들줄이야 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실비만 가져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실비만 가져가시면 안됩니다 ㅜㅜ 진단비는 기본적으로 있어야 하고 비급여 관련 치료비도 있어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있죠 비용이 부담되지만 없으면안될거같아 유지하고있어요 해지하면 병걸릴것만같아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아파보니 실비랑 진단비 한가지는 꼭 필요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2 실비,암뇌심 진단비만 가입하셔도 큰도움됩니다. 최대한 저렴하게 가입하셔서 딱 필요한것만 하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