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분들 보험은 기본으로 한두개씩 있으시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19 목록 댓글 6

사는게 팍팍하니 보험 내기도 버거워요

몸이라도 안아파야 한다는 공포감이 있어요

50대에도 이렇게 힘들줄이야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실비만 가져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실비만 가져가시면 안됩니다 ㅜㅜ 진단비는 기본적으로 있어야 하고 비급여 관련 치료비도 있어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있죠 비용이 부담되지만 없으면안될거같아 유지하고있어요 해지하면 병걸릴것만같아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아파보니 실비랑 진단비 한가지는 꼭 필요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2 실비,암뇌심 진단비만 가입하셔도 큰도움됩니다. 최대한 저렴하게 가입하셔서 딱 필요한것만 하심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