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도 경기가 진짜 안좋은가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558 목록 댓글 11

2년전 왔을땐 50미터씩 줄서서
먹던 이곳이
글쎄 텅텅 비었네요
마이클 잭슨부터 미국 유명 인사들이 와서
먹던 핑크핫도그
돌아다니면서 느낀건데 어딜가던 보이던
한국인 관광객들도 안보이고
거리들이 썰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경상도 자주 까는
    임출 돌대가리 찢암벌레 지동네
    전남 기초수급자 1등
    어쩐지찌질한
    저 틀배급견
    찢 야간 최고 환율
    imf이후 ㅋㅋ 똥환율 1620 빰 ㅋ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맛있겠어요
    저만큼이 얼마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기가 어디인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1월에 미국갔을때 한국인관광객 많았어요 버스로 줄줄이 들어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