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도 경기가 진짜 안좋은가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558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년전 왔을땐 50미터씩 줄서서 먹던 이곳이글쎄 텅텅 비었네요마이클 잭슨부터 미국 유명 인사들이 와서먹던 핑크핫도그돌아다니면서 느낀건데 어딜가던 보이던한국인 관광객들도 안보이고거리들이 썰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경상도 자주 까는 임출 돌대가리 찢암벌레 지동네전남 기초수급자 1등어쩐지찌질한저 틀배급견 찢 야간 최고 환율 imf이후 ㅋㅋ 똥환율 1620 빰 ㅋㅋㅋㅋㅋ 이미지 확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맛있겠어요 저만큼이 얼마예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기가 어디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1월에 미국갔을때 한국인관광객 많았어요 버스로 줄줄이 들어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