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파해보신분 계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33 목록 댓글 5

손가락이 불편해서 정형외과가서
엑스레이 신경검사했어요
크게 이상없고
방아쇠 초기같다네요.

충격파 한번 물리치료하니
이제 안아파요
의사는 충격파 4번하라고해서
오늘 예약하고 왔는데
금액도 비싸고
가야할까요?
전화로 예약을 치료해야하나싶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요 양쪽 어깨 한번씩 해봤어요
    점점 나아지고 안아파서 한번씩만 하고 안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아프지도 않은데 굳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실비 다 되니깐 한두 번 더 받아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실비되니까 받으세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전 발목아파 두번하랬는데 할때 너무 아파서
    한번만 했어요. 지금 하나도 안아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