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이 불편해서 정형외과가서
엑스레이 신경검사했어요
크게 이상없고
방아쇠 초기같다네요.
충격파 한번 물리치료하니
이제 안아파요
의사는 충격파 4번하라고해서
오늘 예약하고 왔는데
금액도 비싸고
가야할까요?
전화로 예약을 치료해야하나싶고.,
다음검색
손가락이 불편해서 정형외과가서
엑스레이 신경검사했어요
크게 이상없고
방아쇠 초기같다네요.
충격파 한번 물리치료하니
이제 안아파요
의사는 충격파 4번하라고해서
오늘 예약하고 왔는데
금액도 비싸고
가야할까요?
전화로 예약을 치료해야하나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