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뭐 결제 하셨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72 목록 댓글 2

넷플1년 광고형으로 결제해서 봤는데 1년 다되어가요

다시할까, 바꿀까, 추가를 할까 생각중인데

 

티빙웨이브 함께는 7000원이던데 1년결제면 할인 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티빙요
    넷플은 광고형 공짜보고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넷플 네이버 멤버쉽으로 공짜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