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뭐 결제 하셨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7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넷플1년 광고형으로 결제해서 봤는데 1년 다되어가요다시할까, 바꿀까, 추가를 할까 생각중인데 티빙웨이브 함께는 7000원이던데 1년결제면 할인 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티빙요넷플은 광고형 공짜보고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넷플 네이버 멤버쉽으로 공짜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