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찜기(111112222)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50 목록 댓글 6

1번 필립스

2번 키친아트

3번 다른것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 다른것도 쪄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스텐레스가 쓰기
    좋아요 전 이중으로 된거 쓰는데 계란말고도 온갖꺼 다
    쩌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22 2번은 만두도 찌고 양배추, 호빵등등 쪄먹을 수 있어요. 계란찜도 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번쓰는데 실용적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