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cafe.daum.net/pregnant/37oa/3657197
저번에 올린 글 이어서에요.
하 미치네요
엄마가 본인 대구은행통장에서 신한 김태연 이라는 사람한테 계속 몇천원씩 비 정기적으로 몇달간 이체된걸 발견하고
저랑 며칠전에 대구은행 신한은행 왔다갔다하면서 알아봤어요.
알게된게 2년전에 딱 한번 이체를 한 적이 있는 사람이고
올해 2년만에 4월부터 소액이 이체되기 시작한거에요.
그리고 어디에서 어떻게 이체된거냐면 바로 엄마폰에서 대구은행 뱅킹 앱으로 빠져나갔구요
근데 엄만 절대로 이체한적없거든요. 한밤중에 거의 이체된건데 밤중 이체할일이없잖아요.
그래서 신한에 중개요청을 했어요 김태연이란사람과 연락되도록.
근데 연락없었고
결국 대구은행 새 계좌 개설해서 제가 몇시간동안 그전 통장에걸린 자동이체 다 새로옮기는 고생을 했죠
혹시 어플 오륜가싶어 뱅킹 어플 삭제 하고 새로 깔기도했구요.
그런데 어제 밤10시에 새로 만든 계좌에서 또 김태연 한테 6천원이 나갔어요.
아니 기존 통장 3천원정도만 두고
돈 다 옮겼고 해지도 안한상탠데 옛날통장아닌새통장에서 빠져나가니 진짜 얼척이 없어요
대체 이런 일이 일어날수있나요?
일단 오늘또 엄마만나서 은행가볼건데
진짜 미치겠어요
혹시 이런거에 아시는분 계실까요ㅜ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