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528 목록 댓글 10

대박빠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이상한거 산거 아니면 오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이건 레버리지네
    저리 무거운것들이 겁나 오르더니 내릴때도 무섭게 내리넉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장난아니군요 알람 다꺼뒀어요
    에휴며칠 안봐야지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아.. 오늘 살껄껄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휴 진짜 오르막에 올라타서 이제 마음 비우고 ㅜㅜ 그냥 증여로 생각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