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훈 콘서트 다녀 왔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05 목록 댓글 18

나이 50이 넘어도 잘생기고 귀티나고
콘서트 3시간동안 춤추고 노래해도 지치지도 않고
할아버지돼도 쭉 왕자님 같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남편이랑 갔죠
    왜요, 누구랑 갔는지가 뭐가 그리 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자식이랑 같는지 친구랑 갔는지 친구들이랑갔는지 궁금할수도 있죠 까칠하네
    취향이 맞아야 같이 즐기는건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꼭 이런글에 "누구랑 갔어요?" 이딴질문 올리는 눈치없고 지능낮은 애들이 있더라구요
    내가 누구랑 취향이 맞아서 저런걸 함께 즐기는지 님이 알아서 뭐하게요?
    같이 가기라도 하게요?
    나도 묻고 싶네요
    "님은 누구랑 살아요?"

    불륜타령 하는걸 보니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저러니 첫 질문부터 대뜸 누구랑 갔냐고 물어본거네
    머릿속에 온통 불륜 뿐인듯
    일반적인 사람은 당연히 남편이랑 간다 생각해요
    얼마나 머리에 음흉한 생각만 가득차 있으면 콘서트장 사진만 보고도 불륜을 떠올릴까요?
    저런거랑 사는 남편이 불쌍하네
    남편 사진첩 뒤져서 누구랑 갔냐고 캐물을 여자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불륜이야 뭐야
    남의 남편 뺐어사나?
    이여편네는 도대체 어디서 긁힌건지 이해가 안되네
    지능타령하며 혼자 대갈빡에 스팀차오른게 다중이같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와~~좋았겠어요
    예전 쿨 콘서트 갔었는데
    히트곡이 많으니 진짜 재밌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