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사이에 2.5키로 쪘어요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86 목록 댓글 12

평생 다이어트. ㅜㅜ

한번도 안 뚱뚱한적 없지만 작년에 3개월 다이어트 빡세게 해서 10키로 뺐는데 그래도 뭐 뚱뚱이지만 좋았는데 다시 겨울부터 살살 정신 흐트러지고 식욕 폭발한거 못참고 먹은 결과로 요요가 왔어요.ㅜㅜ

조금씩 조금씩 찌더니 5월달보다 한달사이에 2.5키로가 늘었네요.

얼굴도 부은거같고ㅜㅜ

오늘부터 다시 식단조절 할건데 진짜 마음이 답답하고 짜증나요.

잠시 방심하면 바로 느는 몸무게..

평생 뚱뚱한 몸..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나이들수록 더더 안빠지고 빼는게 힘들어요. 일주일뻬고 하루 술마시면 돌아와요. 젊을땐 술마시면 힘들어서 더 빠지더만. ㅜ ㅜ. 저도 이번주 바짝 다시 시작하려구요. 운동 열심히 하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난 귀엽다 주문을 외우고
    통통하게 사세요
    나이들어 살 있는게 더 보기 좋아요
    맛난거 먹고 건강을 위해서 운동하고
    살빼려고 스트레스는 받지 마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녁 안먹기 일주일만 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녁은 일주일에 두번정도 먹어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요요올까봐 아주무서워 죽겠어요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