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04 목록 댓글 20

lg전자. lg이노텍 고점에 물려서 며칠만애 마이너스 천만원 넘네요. ㅠㅠ
다 날리게 생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이노텍은 괜찮아요. 기다림 됩니다
    같이 떨어지는거고. 악재가 있는게 아니잖아요
    Mlcc전망좋아요
    Lg는 크게 호재없고 황입만 지켜봐야 하는 입장이고 로봇자체도 생활로봇이라 산업로봇보단 크게 이슈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생활로봇이라 황이 같이 하고 싶은걸듯. 가장 필요한곳에 있는 엘지. 그 기반이 엔비디아는 탐날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빨래개는거 보고도 그런소리,,생활로봇이 젤 늦게 발전될껄요
    왜냐구요? 규칙적인 생활패턴이 어렵죠
    즉흥적인 모션이 필요하니까.
    산업로봇은 계획된 옵션에서 작동하면 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사랑해요. 엘쥐.ㅋㅋㅋㅋ 저도 엘지전자 물림. 그치만 엘지는 좋은기업.관심밖에 있다가 관심권으로 들어옴.기다려봅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