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이노텍 고점에 물려서 며칠만애 마이너스 천만원 넘네요. ㅠㅠ
다 날리게 생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이노텍은 괜찮아요. 기다림 됩니다
같이 떨어지는거고. 악재가 있는게 아니잖아요
Mlcc전망좋아요
Lg는 크게 호재없고 황입만 지켜봐야 하는 입장이고 로봇자체도 생활로봇이라 산업로봇보단 크게 이슈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생활로봇이라 황이 같이 하고 싶은걸듯. 가장 필요한곳에 있는 엘지. 그 기반이 엔비디아는 탐날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빨래개는거 보고도 그런소리,,생활로봇이 젤 늦게 발전될껄요
왜냐구요? 규칙적인 생활패턴이 어렵죠
즉흥적인 모션이 필요하니까.
산업로봇은 계획된 옵션에서 작동하면 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사랑해요. 엘쥐.ㅋㅋㅋㅋ 저도 엘지전자 물림. 그치만 엘지는 좋은기업.관심밖에 있다가 관심권으로 들어옴.기다려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