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적 혐오 악의적 글(추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114 목록 댓글 40

비방글이나 댓글  연속으로 쓰고 욕하는거 알바 맞나요?

누가 돈줘서 그러거나

작정하고 타 커뮤에서 짜고 선동해서 여기 글 쓴거 신고해서 확인되면 처벌 가능한가요?

 

얼마전 일베사이트를 이런 문제때문에 없앤다는것 같은데 법이 없다면 이런 세력을 처벌할 수 있는

법까지 강화됐으면 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ㅇㄱ은 사리분별 있는 사람이고 ㅇㄷ 바로 니가 바퀴벌레야. 어떻게 하면 그렇게 추악하고 멍청한 무지성 종자들이 돼??? 가난하고 못 배워서인지 하도 머리에 든 게 없어서 악마같은 국암이 선동하기 딱 좋겠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3분 저지능 찢바퀴벌레야
    투표용지 없다
    주둥이 열어야 정상이지
    큰목소리 내면
    멍청한게 국암 일베 물타기만 하고
    ㅋㅋㅋㅋ 덜떨어진 배급견 치매할망구 수준 뻔하지
    인서울 인증도 못하고
    딱 하는짓이
    덜떨어진 임대13평 전라도 배급견 ㅋㅋㅋㅋ
    이라 좋겠네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찢암벌레 고졸 똥무식
    전라도 배급견 인증 ㅋㅋ
    찢똥구멍빠는 짱개할망구 알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이개돼지 한두마리 때문에 이카페 사라질판 ㅉㅉㅉ 이런 일베버러지들 진짜 다 ㄷ 져야지, 게시판 3페이지를 다 똑같은 욕글로 도배핳고 여기가 맘카페구만 영자란 일베도 가만놔두고 다음 고객센터 카카오 고객센터 스샷해서 이젠 신고 계속해서 이카페 일베카페라 폐쇄하라고 신고하는수밖에 없음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