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사태 답답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43 목록 댓글 16

국민 기본권이 침해당해서 특정당 지지 상관없이 평화롭게 시위하는건데 언론보도도 제대로 안하고
거기에 극우니 음모론자니 이런 프레임이나 씌운다는게
어떻게하면 이래요
이 글도 올리면 또 죽자사자 극우니 일베니 알바니 달겨들겠죠?
그러던가말던가 알바도 아니고 극우도 아니고 암것도 아니니 니들끼리 흥분해서 물고뜯는건 내 알 바가 아니라서 상관없는데..
어쩌다 이지경인건지 정말 답답해서 글써봅니다.
민주주의 부르짖던 사람들 다 어디갔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처음은 순수하게 잘못된거에 시위를 했지만 윤어겐 일베가 합류하며 한데섞이니 이리된거죠 따로 분리해서 했어야했는데 말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선관위 잘못으로 재투표요구로 모였으면
    그 부분에 대해서만 시위 하면 모르는데
    윤어게인.일베.사이비종교.전한길 묻어서 그럼ㅋ
    결국은 이재명탄핵 이지럴ㅋㅋ
    엄연히 선관위는 독립된 기관임
    대통령도 어떻게 하지못함
    이걸 대통령이 관여한다?
    그럼 이승만이 되는거지
    이승만이 투표관여 해서 부정선거로
    하야된건 알지요?
    본질 흐리는게 누구인지 생각해보셍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22222222대통령을 왜 끌어다 붙이는지요 .선관위가 무능해서 일어난 일인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언제부터 대통령 말을 그리잘들어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