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 남아 배고프다면서 아침을 안먹고가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타깝지만저도 일일하러 갈때 빈속이 편할때있고예민한편이라 이해도 가고..얼마나 배고플까 싶고.. 간식도 학교에 가져와서 나눠먹는다는데잔뜩 사다줘도 절대 안가져가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뉴케어 초코맛 청소년 아이들 먹는거 있어요그거라도 마시고 가게 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희애도 일주일의 반은 빈속, 반은 미역국한그릇정도 먹고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