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 남아 배고프다면서 아침을 안먹고가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7 목록 댓글 2

안타깝지만

저도 일일하러 갈때 빈속이 편할때있고

예민한편이라 이해도 가고..얼마나 배고플까 싶고..

 

간식도 학교에 가져와서 나눠먹는다는데

잔뜩 사다줘도 절대 안가져가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뉴케어 초코맛 청소년 아이들 먹는거 있어요
    그거라도 마시고 가게 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희애도 일주일의 반은 빈속, 반은 미역국한그릇정도 먹고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