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뎅공장 돈 엄청 버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76 목록 댓글 9

뭔 오뎅공장이 연봉 8천이 넘지

월급 세전 580 세후 480만원

2달에 한번씩 보너스 220만원

성과금 엄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돈을그냥주지 않을텐데 빡실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회사가 다 거기서 거기지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언젠가 티비 나와서 얘기하던데 힘들어서 도망갔다고.. 생각보다 힘든것같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일단 비린내를 참아야함 그게 연봉 5천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