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뎅공장 돈 엄청 버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37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 오뎅공장이 연봉 8천이 넘지월급 세전 580 세후 480만원2달에 한번씩 보너스 220만원성과금 엄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돈을그냥주지 않을텐데 빡실듯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회사가 다 거기서 거기지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언젠가 티비 나와서 얘기하던데 힘들어서 도망갔다고.. 생각보다 힘든것같았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일단 비린내를 참아야함 그게 연봉 5천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