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배우 얼굴만 이쁘고 비율 이상한거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59 목록 댓글 8

목이 짪고굵은거같고 어깨라인이 이상해요
얼굴은 작은거같은데 전신샷보면 체형도 이상하고 비율이 안좋아보이는데 그냥 얼굴만 이쁜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배우들중 비율꽝 좀 있더라고요 얼굴위주로 클로즈업하니 그런듯요
    송혜교.한지민.박보영 등 키작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그쵸. 송혜교도 목굵다 생각하는데 얜 더심해요.
    뭐 머리가 워낙작아서 그렇네들 하는데 그비율일거면 차라리 덜작은게 더이뻐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트젠같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이 연예인 볼때마다 에니메이션 귀여운 뱀 이미지랑 겹쳐지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엄청 키가 작아서 그런거 같아요
    키작아도 비율좋은 사람들 있는데 그냥 일반적인 비율이라 사진 잘못찍으면 후라이팬처럼 보이긴해요
    몸이 너무 말라서 그런것도 같구요
    그래도 연기는 너무 마음에듦
    이쁘고 잘난 역보다
    모자무싸에서의 역할같은게 너무 잘어울려서 이번에 깜짝 놀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