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여아 학교 확 때려치고 싶어요.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11 목록 댓글 14

진짜 아침마다 징징

배아프다

속 안좋다

그렇게 심하면 병원가자니 괜찮다고

 

사람을 볶아먹으려는지

미치게 하네요.

 

안아프면 다 참고 다니니 적당히 하라니까

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행히 상담결과 그런건 없었어요.
    소아정신과예약해서 가보려고 대기중이라 기다리고 있는데 답답해서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진짜 배아픈건 맞는거구요
    친구문제 아니면
    학업적 문제일지도요
    따라가는게 벅차서일수도요
    특히 수학이요
    몇학년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3학년인데..공부에는 스트레스가 없는애라...
    긴장은 잘하더라구요.
    병원가보니 어떤 선생님이 위내시경을 해보라고하니 겁이 나더라구요.
    다른 선생님은 긴장성이라 그런것 같다시는데
    대학병원알아봐야 하나 하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3학년이면 수학 1차 어려울시기이네요
    학업말고도 뭐가됐든
    아이도 뭔가 힘들어서 그런거니
    섬세하게 잘 돌봐주세요.
    에구.. 애들이 고생이 많아요..
    엄마도 힘드실거 압니다. 토닥토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