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아침마다 징징
배아프다
속 안좋다
그렇게 심하면 병원가자니 괜찮다고
사람을 볶아먹으려는지
미치게 하네요.
안아프면 다 참고 다니니 적당히 하라니까
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다행히 상담결과 그런건 없었어요.
소아정신과예약해서 가보려고 대기중이라 기다리고 있는데 답답해서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진짜 배아픈건 맞는거구요
친구문제 아니면
학업적 문제일지도요
따라가는게 벅차서일수도요
특히 수학이요
몇학년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3학년인데..공부에는 스트레스가 없는애라...
긴장은 잘하더라구요.
병원가보니 어떤 선생님이 위내시경을 해보라고하니 겁이 나더라구요.
다른 선생님은 긴장성이라 그런것 같다시는데
대학병원알아봐야 하나 하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3학년이면 수학 1차 어려울시기이네요
학업말고도 뭐가됐든
아이도 뭔가 힘들어서 그런거니
섬세하게 잘 돌봐주세요.
에구.. 애들이 고생이 많아요..
엄마도 힘드실거 압니다. 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