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의견만 맞고 본인이했던말이 다맞고
시발년아 한번씩 하고 사랑은
한다는데 안놔주고
사랑받는느낌 없는데 만나는게맞아요?돈받고만나는거 아님
속도좁고 이해심이라곤 하나도업고 나이차이난다고 이해심있는것 아닌것같아요
다음검색
본인의견만 맞고 본인이했던말이 다맞고
시발년아 한번씩 하고 사랑은
한다는데 안놔주고
사랑받는느낌 없는데 만나는게맞아요?돈받고만나는거 아님
속도좁고 이해심이라곤 하나도업고 나이차이난다고 이해심있는것 아닌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