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40 남자친구 57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82 목록 댓글 54

본인의견만 맞고 본인이했던말이 다맞고
시발년아 한번씩 하고 사랑은
한다는데 안놔주고
사랑받는느낌 없는데 만나는게맞아요?돈받고만나는거 아님
속도좁고 이해심이라곤 하나도업고 나이차이난다고 이해심있는것 아닌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이런.. 5살 연하남도 이해심 많고 잔소리 안하고 이뻐해주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정말요 부럽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왜만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맙소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본인 나이가 아까워요. 아직 젊은데 왜 저런 노땅 할배 만나세요? 헤어지고 더 좋은사람 만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