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이노텍 하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9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걸제가 왜샀을까요신중하게 사자 좀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손절라인도 잡아야죠 주식이 무조건 돈 버는줄아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ㅠㅠ 비싼돈주고 배우네요.분할매수가 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