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이노텍 하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96 목록 댓글 3

이걸제가 왜샀을까요

신중하게 사자 좀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손절라인도 잡아야죠 주식이 무조건 돈 버는줄아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ㅠㅠ 비싼돈주고 배우네요.분할매수가 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