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들이 찬양하는 북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70 목록 댓글 9

대단함
ㅋㅋㅋ
대진연들 출신인지


대한민국 곳곳에서 세뇌+지령받고 활동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그럼 니네집은 다 극우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니가멍청한거고 얼마나한심해보일까 ㅋ 좌파며느리가 무식하고생각없고 좌파특징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미일이 배후인가보네
    북한한테 뒤짚어씌우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북한없음 2찍 병ㅆ들은 정치할 놈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