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들이 찬양하는 북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7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단함ㅋㅋㅋ대진연들 출신인지대한민국 곳곳에서 세뇌+지령받고 활동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그럼 니네집은 다 극우야?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니가멍청한거고 얼마나한심해보일까 ㅋ 좌파며느리가 무식하고생각없고 좌파특징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미일이 배후인가보네북한한테 뒤짚어씌우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북한없음 2찍 병ㅆ들은 정치할 놈 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