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떨어지니 은행이그립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231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통도 크네
    아그러고보니 나도 1200 이구나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주식의 끝은 적금든 사람 승이란 말 ㅎㅎ 있잖아요.결국 이익볼때도 있지만 물리고 벌고 물리고 벌고 하면 1년 수익 은행이자안나오는사람이 더 많다는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2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본전만 찾으려고 기다리다가 끝나는듯요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3주된 주린이
    팔아서 220 벌었는데 지금 마이너스 270이에요
    원금만 보존하고 팔아버릴까봐요ㅜㅜ
    내 멘탈에 주식이라니...
    예금이나 들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