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통도 크네
아그러고보니 나도 1200 이구나 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주식의 끝은 적금든 사람 승이란 말 ㅎㅎ 있잖아요.결국 이익볼때도 있지만 물리고 벌고 물리고 벌고 하면 1년 수익 은행이자안나오는사람이 더 많다는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22222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본전만 찾으려고 기다리다가 끝나는듯요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3주된 주린이
팔아서 220 벌었는데 지금 마이너스 270이에요
원금만 보존하고 팔아버릴까봐요ㅜㅜ
내 멘탈에 주식이라니...
예금이나 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