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한사람 진짜 vs가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두번째 눈이 풀림 얼굴자체가 피곤해라고 써잇는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아녜요.두번째도 눈빛은 아직 살아있어요.저기서 50%는 더 빛을 잃어야합니다.입꼬리도 더 쳐져야하구요 댓글 전체보기